pr

보도자료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대표 석금호, 이하 산돌)과 제휴를 맺고 곰플레이어 이용자들에게 산돌구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래텍은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를 통해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 산돌구름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산돌구름 플러스 폰트팩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산돌구름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개성 있는 500여종의 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다. 산돌구름 플러스 폰트팩 이용자는 곰플레이어와 곰믹스, 곰캠 등 곰 제품군을 이용한 동영상 감상과 영상 제작은 물론, 타 프로그램을 이용한 문서 작성, 웹 포스팅, 개인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상황에 산돌폰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래텍과 산돌커뮤니케이션의 업무협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그래텍 김동석 CTO는 “곰플레이어를 아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제공되는 산돌구름 이용권은 그래텍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산돌 폰트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래텍은 지난 2014년 산돌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맺고 감성 자막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곰플레이어 이용자는 공포 영화에는 산돌 카리스마, 로맨스 영화에는 발랄한 산돌 바닐라 핑크 등 각 장르에 어울리는 자막 폰트를 선택해 생동감 있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