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곰TV에서 영화 ‘동주’ 보면 윤동주 시인 100주년 기념 전시회 티켓이 따라온다!

인터넷 미디어 곰TV(www.gomtv.com)는 영화 ‘동주’를 스트리밍 시청하거나 다운로드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윤동주 시인 탄생 100년 전시회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티켓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곰TV 이벤트 페이지(www.gomtv.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동주’(감독 이준익)는 한국인이 사랑한 시인 윤동주의 삶을 그린 흑백 영화로 일제강점기를 살았던 시인 윤동주와 그의 동갑내기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았다. ‘왕의 남자’, ‘사도’의 이준익 감독이 영화 ‘동주’의 연출을 맡았으며 강하늘(윤동주), 박정민(송몽규), 김인우(고등형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윤동주 시인 100주년 기념 전시회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부제 윤동주 생애 100년의 혼 전시회)은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로 윤동주의 대표 시 ‘서시’, ‘쉽게 쓰여진 시’, ‘참회록’ 등의 육필 원고 복각본과 이청옥 작가의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재 탄생한 윤동주의 시를 감상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