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 고급 동영상 템플릿, 애니메이션 효과 등 대폭 업그레이드
- 곰믹스, 이용자조사에서 UI, 기능 등 우수, 초보자에 좋은 프로그램으로 평가돼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의 CBT(비공개 테스트) 체험단을 1일(목)부터 오는 11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곰믹스 프로'를 출시에 앞서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곰믹스 페이지(http://gommix.gomtv.com/)에서 오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CBT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참여한 모든 응모자에게 '곰믹스 프로' 7일 이용권이 제공되며, 체험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곰믹스 프로’ 1년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추첨 제공한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는 곰앤컴퍼니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툴’로 출시되어 누적 다운로드 700만을 돌파했다.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사용자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피드백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곰믹스 프로'를 오는 6월말 출시할 예정이다.

'곰믹스 프로'는 기존 곰믹스의 쉽고 간편한 편집 기능에 더하여 초보자들이 구현하기 어려운 고급 영상 효과를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비디오 샘플과 자막 효과, 애니메이션 효과, 다양한 영상 템플릿 등 약 200여개의 상세 기능이 추가됐다.

곰앤컴퍼니 김동석 CTO는 “이번 CBT를 통해 동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적극적인 참여와 피드백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곰믹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곰믹스를 사용 하는 이유로 편리한 UI, 우수한 기능, 쉬운 사용법 등이 높은 응답을 기록했다. 이용자들은 기본 영상 편집 기능 외에도 산돌 디자인 폰트와 오디오 편집 기능, 영상 효과 등을 곰믹스의 장점으로 꼽았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