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곰믹스 프로, 200여종의 소스와 효과 탑재
- 기능 전면 업그레이드, CBT 참여자 유료 구매 의향 85%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곰믹스 프로’는 기존 곰믹스를 전면 업그레이드해 출시되었으며 간편함과 전문성을 모두 잡았다.

신규 출시된 '곰믹스 프로'는 탄탄한 기본 영상 편집 툴에 특수 영상 효과를 더했다. 동영상, 이미지, 오디오, 자막 편집 기능은 물론 영상에 화려한 효과를 입히는 오버레이 클립, 아기자기한 템플릿, 최신 트렌드의 애니메이션 이미지 클립, 카툰·스케치 효과 및 재미 요소를 가미하는 영상 필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한다. 영상 편집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곰앤컴퍼니 김동석 CTO는 '기존 곰믹스 사용자가 영상 편집의 기초부터 시작했다면 곰믹스 프로는 이들이 중급, 고급 사용자가 되도록 사용자의 입장에서 설계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 출시를 기념하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믹스 프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타 프로그램 대비 낮은 5만 5천원에 출시되었으며 출시 이벤트로 최저가격대인 2만원대에 영구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곰믹스 페이지(http://mix.gom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 출시에 앞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CBT 설문조사 결과 ‘곰믹스 프로’는 5점 만점에 4.5점의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설문참여자의 85%가 정식 출시 후 유료버전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