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보도자료

- 신작 영화 시청하면 곰캐시 페이백
- 인기 영화, 애니, 드라마 통 큰 반 값 할인 진행

인터넷미디어 곰TV(대표 이병기 www.gomtv.com)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이하여 '곰상첨화' 프로모션을 29일부터 진행한다.

'곰상첨화' 프로모션은 영화, 애니,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할인하고 곰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작 인기 영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함도’, ‘청년경찰’, ‘택시운전사’, ‘캐리비안의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곰TV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곰캐시 5천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영화를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로 시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곰TV는 연휴 기간 동안 통 큰 영화, 애니, 드라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녀와 야수’, ‘모아나’,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등 어린이들을 위한 디즈니 영화를 반값에 할인한다. ‘검사외전’, ‘내부자들 : 디 오리지널’, ‘판도라’, ‘히말라야‘ 등 인기 영화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쿠로코의 농구 윈터컵 총 집편’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 또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드라마 분야에서는 ‘태양의 후예’, ‘피고인’, ‘구르미 그린 달빛’, ‘조작’ 등 인기 드라마를 50% 할인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TV 이벤트 페이지 (www.gomtv.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이전 글 다음 글 목록보기